임대인께서 보유하신 주택자산의 임대관리, 전설관리, 공실관리 및 홍모∙마케팅 등 전문적이고 종합적인 관리를 지원하여 고객님의 자산가치를 상승시키고 수익을 증진시키는 서비스로써
"자기관리형"과 "위탁관리형"으로 구분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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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자기관리형
자기관리는 회사가 임대관리에 대한 권한을 위임받아 회사와 임대인이 임대차 계약의 당사자로 계약을 체결하고 계약기간 중 임대인에게 정기적인 임대료 지불을 보장하고
자기책임으로 주택을 임대하는 관리형태입니다.
[관리특징]
1) 임대관리, 공실관리, 시설관리 등 종합적인 관리 서비스 제공
2) 기본 계약기간 2년, 만기 시 이의가 없는 경우 계약 자동 연장
3) 중개수수료, 유지보수비 당사 부담
4) 공실 유/무와 관계없이 임대인에게는 월정액 입금, 공실 리스크는 회사 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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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위탁관리형
위탁관리는 임대인과 임차인이 임대차 계약의 당자사로서 회사는 임대인과의 관리계약에 의하여 위탁수수료를 받고 임대료 징수, 임차인 관리, 전설관리 등의 업무를 대행함으로써
임대인의 업무부담을 감소시키고 보다 안정적인 임대관리가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관리형태입니다.
[관리특징]
1) 임대료 징수, 임차인 관리, 시설관리 등의 기본 서비스와 월세보장, 명도소송 대행 등 기타 옵션 선택 가능
2) 기본 계약기간 2년, 만기 시 이의가 없는 경우 계약 자동연장
3) 중개수수료 임대인 부담, 유지보수비 실비처리
4) 월세금액의 5~10% 위탁수수료 발생, 공실 리스크는 임대인 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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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주택임대관리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주택자산 유형
성공적인 주택임대관리를 위해서는 낮은 공실률, 안정적인 임대수익 보장 등 성공적인 주택임대관리를 위해서는 주택을 보유하신 임대인뿐만 아니라, 신속하고 친절한 대응, 쾌적한 환경 제공 등을 통해
주택에 입주중인 임차인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임차인 불만사항]
- 계약의 어려움
- 소음
- 보증금 반환
- 배상문제
- 쓰레기 문제
- 불법주차
- 임대인과의 트러블
- 시설 A/S
[MK PMC만의 관리자세]
전문적이고 종합적인 관리체계로 임대인에게는 안정적인 수익을, 임차인에게는 쾌적함과 안락함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