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비스 소개

주택관리(임대/자산)

임대인께서 보유하신 주택자산의 임대관리, 전설관리, 공실관리 및 홍모∙마케팅 등 전문적이고 종합적인 관리를 지원하여 고객님의 자산가치를 상승시키고 수익을 증진시키는 서비스로써
"자기관리형"과 "위탁관리형"으로 구분됩니다.
  • 1. 자기관리형
    아웃소싱 이미지
    자기관리는 회사가 임대관리에 대한 권한을 위임받아 회사와 임대인이 임대차 계약의 당사자로 계약을 체결하고 계약기간 중 임대인에게 정기적인 임대료 지불을 보장하고
    자기책임으로 주택을 임대하는 관리형태입니다.
    [관리특징]
    1) 임대관리, 공실관리, 시설관리 등 종합적인 관리 서비스 제공
    2) 기본 계약기간 2년, 만기 시 이의가 없는 경우 계약 자동 연장
    3) 중개수수료, 유지보수비 당사 부담
    4) 공실 유/무와 관계없이 임대인에게는 월정액 입금, 공실 리스크는 회사 부담
  • 2. 위탁관리형
    아웃소싱 이미지
    위탁관리는 임대인과 임차인이 임대차 계약의 당자사로서 회사는 임대인과의 관리계약에 의하여 위탁수수료를 받고 임대료 징수, 임차인 관리, 전설관리 등의 업무를 대행함으로써
    임대인의 업무부담을 감소시키고 보다 안정적인 임대관리가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관리형태입니다.
    [관리특징]
    1) 임대료 징수, 임차인 관리, 시설관리 등의 기본 서비스와 월세보장, 명도소송 대행 등 기타 옵션 선택 가능
    2) 기본 계약기간 2년, 만기 시 이의가 없는 경우 계약 자동연장
    3) 중개수수료 임대인 부담, 유지보수비 실비처리
    4) 월세금액의 5~10% 위탁수수료 발생, 공실 리스크는 임대인 부담
  • 3. 주택임대관리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주택자산 유형
    성공적인 주택임대관리를 위해서는 낮은 공실률, 안정적인 임대수익 보장 등 성공적인 주택임대관리를 위해서는 주택을 보유하신 임대인뿐만 아니라, 신속하고 친절한 대응, 쾌적한 환경 제공 등을 통해
    주택에 입주중인 임차인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임차인 불만사항]
    - 계약의 어려움
    - 소음
    - 보증금 반환
    - 배상문제
    - 쓰레기 문제
    - 불법주차
    - 임대인과의 트러블
    - 시설 A/S
    [MK PMC만의 관리자세]
    전문적이고 종합적인 관리체계로 임대인에게는 안정적인 수익을, 임차인에게는 쾌적함과 안락함을 제공합니다.
  • 임차인 대응

    - 입/퇴실 관리

    - 시설물 고장·파손시 신속한 A/S

    - 친절한 고객 상담

  • 건물관리

    - 공용시설부 관리

    - 순회점검

    - 건물 안전진단

  • 환경관리

    - 건물 내/외부 청소

    - 분리수거함 설치

    - 화단 등 미화관리

무료견적신청